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외멍내멍 테스트

by 짠테크파이어족 2022. 6. 12.
반응형

          외멍내멍 테스트          

온라인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일까?

* 블로그 아래에 외멍내멍 테스트 링크가 있습니다 *

 

외멍내멍 테스트는 성격 유형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온라인 무료 서비스입니다.

대략 6~7가지의 객관식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면, 그에 따른 성격 유형을 알 수 있습니다. 

1. 외유내유  2. 외강내유  3. 외유내강  4. 외강내강

이렇게 네 개의 유형으로 분류되어 나옵니다.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외멍내멍 테스트! 첫 화면입니다.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외멍내멍 테스트 시작하기!!>

외멍내멍 테스트 메인 페이지
외멍내멍 테스트 메인 페이지

 

첫 번째 질문. 주변에서 말해주는 나의 이미지는?

1. 친절하고 다정해

2. 재미있고 멋있어

주변에서 말해 주는 나의 이미지는?
주변에서 말해 주는 나의 이미지는?

 

두 번째 질문. 나의 첫인상은?

1. 말랑말랑하고 귀여워서 친해지고 싶었어

2. 조금 무서워서 다가가기 힘들었어

나의 첫인상
나의 첫인상

 

세 번째 질문. 내가 더 자주 하는 말은?

1. 안될 것 같은데...?

2. 별거 아니네...

내가 더 자주 하는 말은?
내가 더 자주 하는 말은?

 

네 번째 질문. 친구가 가볍게 한 말에 상처를 받았을 때, 나는?

1. 상처 안 받은 척하고 눈물을 머금는다...

2. 어떻게 그런 말을 해!!! ㅠㅠ

친구가 가볍게 한 말에 상처를 받았을 때&#44; 나는?
친구가 가볍게 한 말에 상처를 받았을 때, 나는?

 

다섯 번째 질문. 별로 안 친한 친구가 나를 안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1. 나랑 친하지도 않으면서 나의 어떤 면을 보고 안 좋아하는 거야?

ㅠㅠ 내가 뭘 했다고... 됐어 나도 너 싫거든!

2. ... 어쩌라고? 딱히 크게 관심 가지지 않는다

별로 안 친한 친구가 나를 안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별로 안 친한 친구가 나를 안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여섯 번째 질문. 친구들한테 괜찮다고 말할 때, 사실 나는...?

1. 안 괜찮아 ㅠㅠ 그치만 친구들이 걱정할 테니까...

2. 진짜 괜찮은데? 안 괜찮으면 안 괜찮냐고 말하지 

친구들한테 괜찮다고 말할 때&#44; 사실 나는...
친구들한테 괜찮다고 말할 때, 사실 나는...

 

두둥!! 결과!!

'외강내강'이 나왔네요!!

특징

- 딱딱한 복숭아! 꾹 눌러도 다른 사람 손만 아파요

- 부당한 일을 당하면 말하는 편이에요

- 남에게 잘 휘둘리지 않아요! 안 좋은 말을 들어도 크게 상처받지 않아요

- 자존감이 높아서 늘 당당하고 멋있어요

- 주변을 보세요! 모두가 당신의 당당함을 동경하고 있을걸요?

한마디

- 당신을 닮고 싶어요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서 친구와 지인분들과 공유해보세요!

아래 4가지 유형을 정리하였으니 참고해보세요! \\(^0^)//

외유내유 외강내유
- 말랑한 복숭아! 찌르면 아파요 ㅠㅠ
- 친절하고 다정하지만 그만큼 상처를 잘 받아요
- 착한 이미지 때문에 만만하게 보일지도 몰라요!
- 자책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 주변을 보세요! 당신이 무장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좋아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걸요?
- 딱딱한 줄 알았는데? 말랑한 복숭아네
- 상처 안 받는 척하지만 사실 집에서 혼자 속상해 하는 타입
- 첫인상이 무섭다는 말을 많이 들어요! 지금은 그저 낮 가리는 아기 고양이 취급을 당하지만
- 자존감은 낮은데 자존심은 높아서 가끔 말을 심하게 하고 나중에 후회해요.
- 당신의 멋진 모습 뒤에 숨어있는 말랑한 면모를 귀여워 하는 사람이 있을걸요?
외유내강 외강내강
- 꾹 누르니까 딱딱한 복숭아! 의외로 단단해요.
- 매너있고 다정하지만 주관이 뚜렷해서 잘 휘둘리지 않아요.
- 자존감이 높은 편이지만 안 좋은 일이 있어도 비교적 잘 이겨내는 편이에요.
- 싸우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필요한 상황이 아니면 나서는 편은 아니에요.
- 첫 인상과 현 인상이 다른 사람 중 한명이에요. 숨겨져 있는 멋있는 모습을 보고 당신을 동경하는 사람이 있을 걸요?
- 딱딱한 복숭아! 꾹 눌러도 다른 사람 손만 아파요.
- 부당한 일을 당하면 말하는 편이에요.
- 남에게 상처받지 않아요! 안좋은 말을 들어도 크게 상처받지 않아요.
- 자존감이 높아서 늘 당당하고 멋있어요.
- 주변을 보세요! 모두가 당신의 당당함 늘 동경하고 있을걸요?

 

          ** 외멍내멍 테스트 **           

https://sigorujabujong.netlify.app/

 

외멍내멍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일까?

sigorujabujong.netlify.ap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