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숲속의 포도원

by 짠테크파이어족 2022. 5. 27.
반응형

숲속의 포도원 

숲속에 있는 돼지갈비 삼겹살 오리구이집을 소개합니다

 

안양에 위치한 돼지갈비, 삼겹살, 오리구이집, 숲속의 포도원을 소개합니다. 주말에 가족과 외식하기에 괜찮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주차장 넓고 공기 좋은 곳에서 외식하고 싶으신 날 추천드립니다.

  1. 식당 이름: 숲속의 포도원
  2. 위치: 안양시 동안구 광양동 산 18-1 (지도는 글 아래쪽에 있습니다)
  3. 주메뉴: 돼지갈비, 삼겹살, 오리구이
  4. 주차장: 주차 가능. 주차장 넓음.
  5. 영업시간: 11:00 AM - 9:50 PM
    브레이크 타임: 3:00 PM - 5:00 PM
    점심 마지막 주문: 2:30 PM
    저녁 마지막 주문: 9:20 PM

숲속의 포도원 전경
숲속의 포도원 전경

 

숲속의 포도원 입구입니다. 약간 언덕  숲 속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고 내리고 나면, 숲 향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나무도 많고 한적하답니다. 이제 코로나로부터 조금 자유로워지긴 했지만, 그래도 좀 민감하기 때문에, 창문을 열고 먹을 수 있는 장소를 택했습니다. 

 

돼지갈비
돼지갈비

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90% 정도 초벌 해서 나오기 때문에 야채와 같이 조금만 더 익히면 금세 먹을 수 있습니다. 양파와 떡볶이 떡이 같이 나옵니다. 밑반찬은 쌈장, 무장아찌, 명이나물, 쌈채소, 파무침, 김치, 마카로니가 나옵니다. 더 필요하시면 셀프로 추가로 가져오면 됩니다.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는데, 의외로 마카로니를 많이 먹고 왔네요 ㅎㅎ. 

 

돼지갈비는 거의 다 익혀 나와서 먹기 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이 너무 센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적당히 달콤 짭짤한 맛으로, 고기의 본연의 맛에 조금 가까운 맛이라 오히려 좋았습니다. 테이블 옆쪽 벽은 접이식 창문이라서 벽면 한쪽이 모두 열려 있습니다. 연기나 냄새 밸 염려도 없고, 마스크 벗고도 마음 편했네요.

 

숲속의 포도원 메뉴
숲속의 포도원 메뉴

평일 점심은 해피타임 가격이라고 하네요. 고기 주문 시 총가격에서 15%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메뉴판을 자세히 보시면 고기를 한 종류를 한 번에 주문하시면 가격이 저렴해진다고 되어 있네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이용 가능합니다. 생수 추가시 500원, 정수기에서 떠가시면 무료, 라고 되어있었는데, 생수는 두개는 그냥 주신 것 같았습니다. 추가반찬 담겨 있는 곳도 찍었어야 했는데, 먹느라 바빠서 깜빡하고 찍지 못했네요. 

 

고기 친구 쌈채소와, 의외로 계속 먹게 되었던 고소한 마카로니, 김치, 물김치, 파채와 밑반찬들... 면보다는 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된장찌개와 공깃밥을 시켜먹었는데, 된장찌개도 꽤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한쪽 벽이 접는 창문이라서 창문을 활짝 열고 맑은 공기를 느끼며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가족들이 한 번에 다 모이는 만큼, 창문을 열 수 있어서 식사하는 동안 코로나로부터 좀 더 안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침 11시 30분에 오픈하고 밤 9시 50분에 닫습니다. 평일 오후 3-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네요. 점심 마지막 주문은 2시 30분, 저녁 마지막 주문은 9시 20분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숲속의 포도원 산책로
숲속의 포도원 산책로

식당 내부에서 바라본 전경인데요, 자갈길에 정돈된 나무들이 많아서 정말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주차하고 차에서 내리면 숲의 향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식사 후 소화도 시킬 겸 잠시 산책하고 가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사진 찍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주차장 전경

주차장은 아주 넉넉합니다. 입구 왼쪽 넓은 공간도 주차장, 오른쪽도 주차장, 건물 우측 뒤편으로 쭉 올라가면 더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1. 식당 이름: 숲 속의 포도원
  2. 위치: 안양시 동안구 광양동 산 18-1 (지도는 글 아래쪽에 있습니다)
  3. 주메뉴: 돼지갈비, 삼겹살, 오리구이
  4. 주차장: 주차 가능. 주차장 넓음.
  5. 영업시간: 11:00 AM - 9:50 PM
    브레이크 타임: 평일 3:00 PM - 5:00 PM
    점심 마지막 주문: 2:30 PM
    저녁 마지막 주문: 9:20 PM
  6. 숲속의 포도원 구글 지도

 

돼지갈비는 진리쥬~!

 

반응형

댓글